

죄송합니다.
운영자
2002.08.19
조회 82
안녕하세요. CBS 인터넷 운영자입니다.
지적해주신 내용을 확인해본결과,
동영상 인코딩 작업 과정에서 문제가
있었던 것 같습니다. 다시 수정하여
빠른 시일 안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.
죄송합니다. 조금만 기다려주세요.
늘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.
장재원(jesusfor)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> 유료가입해서
>
> 새롭게 하소서 (귀순가수 김은실편) 보는데
>
> 화면은 다 잘돌아 가고 하는데
>
> 소리만 안나온네요?
>
> 그래서 제 컴퓨터 사운드 카드가 이상이 있나 싶어서
>
> MP3 들어 보니까 제대로 나오고
>
> 이거 이거 빨리 손봐주세요
댓글
()